'LAD가 결국 거짓말인가?' 소토 영입에 진지하게 임하는 팀은 단 4개 팀뿐입니다

'LAD가 결국 거짓말인가?' 소토 영입에 진지하게 임하는 팀은 단 4개 팀뿐입니다

'LAD가 결국 거짓말인가?' 소토 영입에 진지하게 임하는 팀은 단 4개 팀뿐입니다

Blog Article

최대 7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후안 소토(26)를 위해 4개 팀만이 진지하게 경기에 참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USA 투데이는 26일(한국시간) 소토를 진정으로 영입하고 싶은 팀은 뉴욕 양키스, 뉴욕 메츠, 토론토 블루제이스, 보스턴 레드삭스뿐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중 뉴욕의 두 팀이 최종적으로 소토의 영입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소토는 다음 시즌에도 뉴욕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 양키스도 애런 저지(32)의 강력한 요청을 받았습니다. 뉴욕 메츠는 억만장자 구단주 스티브 코헨도 버티고 있습니다.

이는 팀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경쟁에 참여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치를 높이기 위한 경쟁에 참여하는 것은 항상 라이벌 팀이 큰 선수를 영입하려고 할 때 발생했습니다.

현재 소토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4개 팀 외에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캔자스시티 로열스, 탬파베이 레이스도 언급되었습니다.

특히 LA 다저스는 소토를 영입할 이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소토에게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 보도가 사실이라면 소토가 연봉 인상을 위해 경기에 출전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토는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협상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늦어도 12월 10일 동계 회의 전에 계약이 마무리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소토는 이번 시즌 157경기에서 타율 0.288 41홈런 109타점 128득점 166안타 출루율 0.419, OPS 0.989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소토에게 커리어 하이입니다. 소토는 한 시즌에 가장 많은 홈런을 쳤을 뿐만 아니라 커리어 하이인 8.1의 FWAR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26세인 그는 아직 매우 어립니다. 또한 메이저리그 데뷔 시즌부터 타격의 안정성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토의 가치는 매우 높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